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Customer Service

Customer Service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 안전결제(ISP)로 결제할 때, "인터넷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작성자 nineBridge (ip:)
  • 작성일 2016-12-19 18:28: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
평점 0점


안전결제(ISP) 결제 시 "인터넷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확인될 경우,

"내컴퓨터로컬디스크(C:)Windowssystem32" 폴더에서 "kcrypto.dll"파일 삭제 후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