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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절차안내
작성자 nineBridge (ip:)
  • 작성일 2017-02-10 10:2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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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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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장발생

2. Dash Crab 본사 대표번호 031.384.0912로 고장접수.

3. 사용하시는 제품명과 구매내역 확인 필요. 구매 기간에 따른 A/S 비용이 발생하므로 접수 전 반드시 구매내역을 확인바랍니다.  

-제품명 당사 홈페이지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

-구매내역 확인 수령인 또는 구매인 성명, 구매처 (온라인(Dash Crab 쇼핑몰,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프라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구매시기 (온라인_자주 구매하는 사이트 구매내역 확인, 오프라인_영수증, 카드내역, )

4. 고장제품 픽업요청

-고객이 원하는 날짜, 장소로 접수가능 (지역 택배사 사정으로 시간 지정은 불가.)

5. 제품픽업 택배사 방문 제품회수

-A/S 및 운임 비용은 반드시 제품과 함께 동봉 또는 계좌 (신한은행 :               )로 입금 바랍니다.

-택배 기사님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6. 당사 제품 입고

7. 당일 제품확인, 수리 후 출고

-비용 미동봉, 미입금 시 제품 A/S 및 출고는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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