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Customer Service

Customer Service

게시판 상세
제목 신청방법 및 절차안내
작성자 nineBridge (ip:)
  • 작성일 2017-02-10 10:39: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평점 0점

구매하신 오픈마켓의 (ex. 11번가 , 옥션) 교환, 반품 가능 혹은 당사 고객센터로의 전화통화로 요청

 

고객센터로 직접 요청하신 경우

031.384.0912 (대표번호)

-고객응대시간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제외

 

    (1) 사용하시는 제품명과 구매내역, 제품이 회수될 주소 확인 

    (2) 당사에서 직접 픽업요청하여 택배기사님이 방문

    (3) 센터 입고 후 교환 물품 출고 혹은 반품 승인 

 

 -제품명 당사 홈페이지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

 -구매내역확인 수령인 또는 구매인 성명,구매처 (온라인(Dash Crab 쇼핑몰, 11번가, G마켓,옥션 등) 오프라인(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등)),

 구매시기 (온라인_자주 구매하는 사이트 구매내역확인, 오프라인_영수증,카드내역,)

 

   오픈마켓의 교환 및 반품 기능을 이용하신 경우

     (1) 당사 계약업체인 CJ 대한통운에서 구매시 기입된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 회수.

       -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오픈마켓 계정정보 수정

 

     (2) 센터 입고 후 교환 물품 출고 혹은 반품 승인

     -제반 비용은 반드시 제품과 함께 동봉 또는 계좌 ( 신한은행 140-010-181329 , 예금주 : ()나인브릿지 )로 입금 바랍니다.

     -택배 기사님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변심반품 및 교환의 경우 택배비 동봉을 선택하신 상태에서 비용 미동봉 , 미입금 시 승인이 불가능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