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오픈마켓의 (ex. 11번가 , 옥션) 교환, 반품
가능 혹은 당사 고객센터로의 전화통화로 요청
▩ 고객센터로 직접 요청하신 경우
031.384.0912 (대표번호)
-고객응대시간 :월-금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제외
(1) 사용하시는 제품명과 구매내역,
제품이 회수될 주소 확인
(2) 당사에서 직접 픽업요청하여 택배기사님이 방문
(3) 센터 입고 후 교환 물품 출고 혹은 반품 승인
-제품명 – 당사 홈페이지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
-구매내역확인 – 수령인 또는
구매인 성명,구매처 (온라인(Dash Crab 쇼핑몰, 11번가,
G마켓,옥션 등) 오프라인(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등)),
구매시기 (온라인_자주 구매하는 사이트 구매내역확인, 오프라인_영수증,카드내역,등)
▩ 오픈마켓의 교환 및 반품 기능을 이용하신 경우
(1) 당사 계약업체인 CJ 대한통운에서
구매시 기입된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 회수.
-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오픈마켓 계정정보 수정
(2) 센터
입고 후 교환 물품 출고 혹은 반품 승인
-제반
비용은 반드시 제품과 함께 동봉 또는 계좌 ( 신한은행
140-010-181329 , 예금주 : (주)나인브릿지
)로 입금 바랍니다.
-택배
기사님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변심반품 및 교환의 경우 택배비 동봉을
선택하신 상태에서 비용 미동봉 , 미입금 시 승인이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