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전문 브랜드 대쉬크랩은 100% 순수 메탈을 사용한 단단한 거치대 ‘대쉬크랩 아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대쉬크랩 아머’는 장인들의 손에서 100% 국내 생산되는 웰메이드 차량용 거치대로 금속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설계·가공·마감돼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화학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아 송풍구에서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고 3면에 실리콘이 적용돼 스크래치 없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잡아준다. 최대 83mm까지 확장되기 때문에 최대 6인치 이하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 가능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따른 사용이 가능하다.
‘대쉬크랩 아머’는 순수 메탈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색상인 블랙, 브론즈, 실버 3가지로 출시되며 수평, 수직, 사선타입의 대다수 차종의 송풍구와 호환된다.
대쉬크랩 관계자는 “‘대쉬크랩 아머’는 순수 메탈 재료가 돋보이는 고급형 거치대”라며 “심플한 형태를 갖춰 사용법이 간편하고 스마트폰 및 차량 내부와도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2분에 1대씩 팔리는 차량용 거치대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대쉬크랩이 출시하는 이번 제품은 2월 말 정식 론칭된다.
출처 : 머니투데이 대쉬크랩, 명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아머’ 출시 – 머니투데이 (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