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전문기업 대쉬크랩은 지난 8일 스타필드 하남 내 대쉬크랩 매장에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방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김동연 부총리와 정용진 부회장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 ‘혁신성장을 위한 기업 현장 간담회’ 참석 전 대쉬크랩 매장을 방문해 김수종 대표와 중소기업의 현재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3월 선보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아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사용해보기도 했다.
대쉬크랩에 따르면 이날 김 부총리가 사용해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아머’는 순수 메탈로 제작돼 외형이 고급스럽고, 화학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아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유럽의 한 유통업체와 지난달 10만달러의 수출계약을 맺은 제품이다.
대쉬크랩 관계자는 “김동연 부총리와 정용진 부회장의 이번 대쉬크랩 매장 방문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마련하는 방안에 대해 소통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전세계 30여 개국에 차별화된 차량용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대쉬크랩은 이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100% 국내 생산 무선 고속 충전 거치대인 ‘대쉬크랩 에어’ 시리즈를 펀딩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머니투데이 대쉬크랩, 스타필드 하남 매장에 김동연 경제부총리 방문 – 머니투데이 (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