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크랩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T맵X누구 버튼’ 11번가 단독 판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브랜드 ‘대쉬크랩’은 SKT가 출시한 AI 내비게이션 ‘티맵X누구’의 이용 편의성을 높여줄 ‘티맵X누구 버튼’과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오는 18일부터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맵X누구 버튼’은 운전대 또는 원하는 곳에 부착하는 버튼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에 AI 내비게이션 ‘티맵X누구’ 이용 시 음악 재생이나 주변 소음 등으로 인해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를 보완하기 위해 개발됐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아리아’라는 호출어 대신 ‘티맵X누구 버튼’을 눌러 ‘티맵X누구’를 이용할 수 있다.

대쉬크랩 마케팅 담당자는 “자동차라는 공간을 AI의 핵심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SKT와 프리미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대쉬크랩의 합작으로 만들어낸 이번 제품을 통해 사용자가 인공지능 플랫폼을 차 안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티맵X누구 버튼’의 가격은 4만4900원(버튼, 거치대 구성, 배송비 포함)이며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출처 : 머니투데이 대쉬크랩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T맵X누구 버튼’ 11번가 단독 판매 – 머니투데이 (mt.co.kr)

Related Posts

Leave a Reply